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인성 무슨일이세요?" 스걸파 '클루씨' 논란에 가비 '인성'까지 언급 된 이유 (+댓글)

by MO_R 2021. 12. 29.
300x250
반응형
728x170

 

지난 28일 방송된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이하 스걸파)의 3차 미션에 시청자들의 비난이 쏟아졌다. '꽃게 춤' 등 일반적이지 않은 안무를 상대 크루에게 창작해준 크루 클루씨와 그들을 지도한 팀 라치카가 크게 비판받고 있다.

 

마스터 모니카는 "경쟁이 앞서 나가는 것은 맞지만 자기 실력으로 가야 한다"고, 마스터 허니제이는 "상대가 장난으로 받아들이지 않으면 그건 장난이 아니다"라며 클루씨에게 쓴소리를 뱉었다.

반응형

 

 

그러나 클루씨를 지도한 마스터 가비는 "저희가 트레이드하자고 한 건 누군가를 상처 주고 끌어내리려는 의도가 아니라 클루씨가 가진 매력을 보여주고 싶었던 거다. 재밌게 하고 싶은 게 가장 컸었다"며 해명했다.

 

이어 가비는 "아마존 탈락 후 (팀 라치카에) 클루씨 한 크루만이 남아 우승이 간절했다"고 털어놨다.

 

 

시청자들은 가비의 인스타그램 댓글에 "유쾌한 모습이 강점이라고 생각해서 트레이드 구간을 줬다기엔 클루씨 무대에서 꽃게 같은 단순한 웃음거리 구성은 보이지 않았다. 어른답게 인정하고 성장하는 계기로 삼을 수 있게 크루를 이끌었으면 어땠을까 싶다", "의도 운운하시는데 선이 있지, 춤은 장난 아니잖나. 춤에 누구보다 진심인 분 아니시냐. 변명으로밖에 안 보인다", "이러려고 크루 아마존 떨어뜨렸나 어이가 없다. 만약 반대로 (클루씨의) 안무를 받았더라면 좋았겠는가"라며 비난했다.

 

[저작권자 ⓒ모든걸알고싶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