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문재인 대통령 딸 문다혜, 유명 아티스트와 불륜 의혹 / 정체 인스타 과거 증거

by MO_R 2022. 4. 4.
300x250
반응형
728x170

유튜버 김용호가 문재인(70) 대통령 딸 사생활에 대해 의혹을 제기했다.

 

김용호는 지난 3일 '[충격단독] 문다혜 남자친구가 하는 일 (이혼의 진실)'이라는 제목으로 51분 20초짜리 영상을 게재했다.

문재인 대통령 딸 문다혜(40) 씨는 기혼자로 남편은 서 모 씨, 부부에겐 아들이 하나 있다. 여기까지가 공식적으로 알려진 바.

김용호는 "문다혜가 현재는 이혼한 상태라는 말이 많이 나돈다. 하지만 이에 대해 청와대가 공식적으로 확인해 준 적이 없다"며 이게 잘못됐다면서, 그 근거로 문 씨의 사생활을 언급했다.

김용호는 "문다혜의 남자친구는 아티스트 A 씨"라면서 "둘이 사귀는 사이다. 이건 확실하다. 정확하니까 내가 방송하는 거다. 그럼 만약 문다혜가 이혼을 안 했다면 A 씨와 불륜 관계인 셈이다. 그러니 청와대가 확실히 밝혀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문다혜 씨가 아버지인 문 대통령의 선거 유세에 스스로 나왔던 것을 보고 공인이라고 강조했다.

포털 사이트에서 A 씨를 검색한 결과 실제로 공식 프로필이 등록된 인물이다. 나이는 46세로 그의 SNS에선 배우 황신혜, 가수 구준엽, 작곡가 김형석 등 유명인과 함께 찍은 사진도 일부 확인할 수 있었다.

김용호는 "최근 공무원 재산 공개가 진행됐는데 문 대통령은 딸 재산을 비공개했다. 독립 생계를 유지해서라는데 무슨 소리냐, 문다혜는 청와대에 얹혀 살고 있는데"라고 비판했다. 

[저작권자 ⓒ모든걸알고싶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