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건사고

친딸을 9년 동안 200차례 '성폭행'한 인면수심 아빠가 법정서 한 말

by MO_R 2021. 9. 17.
300x250
반응형
728x170

"친딸을 9년동안 잔혹하게 '성폭행'한 인면수심 아빠"

 

A씨는 아내와 이혼한 뒤 지난 2012년 9월부터 올해 5월까지 약 9년간 친딸을 대상으로 성폭행을 일삼았다. 검찰이 확인한 범죄 횟수만 약 200차례로 밝혀졌다. 당시 A씨는 주로 작은 딸을 범행 대상으로 삼은것으로 확인됐다.

 

작은 딸이 저항할 때면 A씨는 '이 말'로 협박했다. "네가 안 하면 언니까지 건드린다." 결국, 딸이 임신을 하자 임신중절수술을 시킨 사실도 밝혀졌다. 그는 큰 딸을 대상으로도 성폭행을 시도하다 미수에 그치기도했다.

 

10년에 가까운 범행이 드러난 건, 피해자들이 어머니에게 피해 사실을 털어놓았기 때문이다. 두 딸의 일기장에는 그간의 피해사실이 빼곡하게 적혀 있었다. 이는 A씨의 혐의를 입증하는 데 유력한 증거로 작용할 수 있었다.

 

하지만 수사가 진행되는 때까지도 반성의 기미가 없던 A씨. A씨는 오히려 "자녀들이 비밀로 하기로 했는데 말을 해서 억울하다"고 하거나, 수감 중 큰 딸에게 "돈을 보내라"고 요구하는 등 인면수심 모습을 보여 분노를 자아냈다.

 


반응형

 

그러다 재판에 가서는 '읍소 전략'을 펼쳤다. A씨 변호인은 지난달 열린 결심 공판에서 "피고인은 아빠 노릇을 제대로 하지 못 한 채 가정을 파탄시킨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며 "가장으로서 사죄하며 새 인생을 살겠다고 다짐하고 있다"고 선처를 구하기도 했다.

물론읍소는 통하지 않았다. A씨의 범행에 대해 장 부장판사는 "중형의 선고가 불가피하다"고 강하게 말하였다. 동종 범죄 전과가 없는 점을 감안하더라도, 반인륜적인 성범죄를 저질러 가정을 무너뜨렸다"고 꾸짖었다.

 


 

장 부장판사는 어머니와 잘살고 있던 아이들을 왜 데려왔는지 물었다. 이에 대해 A씨는 "의붓아빠와 사니까⋯"라는 답을했다. 이 대답을 들은 장 부장판사는 "피해자들은 의붓아빠가 아닌 친부인 A씨와 살다가 이런 참혹한 피해를 입었다"며 "자식에게 대체 뭘 해 줬는지 생각해 보라"고 말했다.

장 부장판사의 호통은 그간의 재판 과정에서도 여러 차례 있었다. 지난달 결심공판에서는 "신이 주신 귀한 선물에게 어떻게 그런 짓을 할 수 있느냐"며 "그 딸은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느냐"고 했다. 지난 6월 첫 재판에서도 "동물도 그런 짓을 하지 않는다"며 "딸이 뭐로 보였기에 이런 범행을 저질렀냐"고 강하게 질타했다.

 

당초 검찰은 "A씨를 사회에서 완전히 격리해야 한다"며 무기징역형을 구형한 바 있다. 비록 재판부가 이같은 구형을 그대로 받아들이진 않았지만, 징역 30년이 선고된 만큼 40대인 A씨는 70대까지 감옥에 있게된다.

 

[저작권자 ⓒ모든걸 알고싶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개된 '설리의 일기장' 속 최자에 대한 내용... (사진)

MBC '다큐 플렉스'는 '설리가 왜 불편하셨나요?'라는 주제로 설리의 이야기를 재조명했다. 방송에서는 설리가 쓴 일기가 공개되었는데 일기에는 설리가 행복했던 시절과 힘든 시절 씻지 못한 마

mo-r.tistory.com

 

bJ랄랄, 고액 별풍선 환불요청한 중학생에 '거부' 밝히며 이런 말..

공중파 방송에도 출연할만큼 유명한 BJ(인터넷 방송 진행자)가 10대 청소년의 고액 후원 사연을 공개했다. 그녀는“가족이 환불을 요구했지만 거절했다”고 밝혀 누리꾼들 사이서 논란이 되고있

mo-r.tistory.com

 

영화 상견니 후기 / 쿠키영상 유무 / 대만 오리지널 시리즈 개봉 / 허광한

넷플릭스 타임슬립 로맨스 한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으며 '상친놈' 들을 만들어낸 대만 드라마 '상견니' [넷플릭스] 대만 드라마 상견니, 오는 31일 국내 극장 개봉 확정 넷플릭스 한국 순위 10위

mo-r.tistory.com

 

실시간 난리난 '한국항공대' 단톡방 성희롱 사건 ((카톡 내용 有))

다음은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로 매우 충격을 안겨주고 있다. "한공대학교 단톡방 언어 성폭력을 고발합니다" 글쓴이는 지난 2021년 2월부터 8월까지 특정과 남학우들로 구성된 카카오

mo-r.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