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경태희 아부지 논란 끝 계정 팔았다.. "쿠팡 파트너스로 수익 낼 것"

by MO_R 2022. 7. 4.
300x250
반응형
728x170

 

후원금 횡령 논란이 일자 계정을 삭제한 것으로 알려졌던 택배견 경태, 태희의 보호자 SNS 계정이 다시 활성화 되며, 4일 오후 경태희아부지 인스타그램에는 "안녕하세요, 경태아부지 계정을 매입한 사람입니다. 이 계정은 물품 판매를 통해 수익을 낼 예정이며, 수익은 강아지 보호 센터에 기부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라는 설명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한 제품의 판매 페이지 링크를 남기면서 해당 링크에 있는 제품을 구입할 것을 요청했다. 하지만 갑자기 경태아부지의 계정이 다시 활성화된 것, 이번에도 제품을 구입하는 형식으로 기부를 유도하는 형태를 보이고 있어 많은 이들이 실제로 계정이 팔린 것인지 조차도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이다.

 

이에 해당 계정을 매입했다는 A씨는 "경태아부지는 계정을 판매하셨다"고 재차 강조했고, 한 네티즌이 계정이 실제로 판매된 증거를 보여달라는 댓글에는 "개인적인 대화를 계정에 올리는 게 불법이라, 디엠으로 전송드리겠다"고 해명했다.

그리고 의혹을 제기했던 해당 네티즌은 직접 DM을 받았다며 당혹스럽다는 댓글을 남겼다. 한편, '경태희 아부지'는 지난 2013년 한 화단에서 뼈가 부러져 누워 있던 유기견 경태를 발견해 입양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20년 12월 한 시민이 '경태희 아부지'에 대해 반감을 품고 경태를 해치려던 것이 알려지면서 주목을 받았고, 사연을 접한 CJ대한통운이 경태를 명예 택배기사로 임명하면서 화제를 모았지만 후원금을 횡령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자 자신의 계정을 폭파하고 잠적하며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저작권자 ⓒ모든걸알고싶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택배견 경태희 아부지 후원금 거짓 모금 논란, 토토 논란 정리 / 입장문 결말 인스타

택배견 경태, 태희 보호자가 후원금 모금 논란에 휩싸여 충격을 주고있다. 경태희 아부지는 지난 29일 SNS 계정을 통해 "천원 릴레이 두 번은 죽어도 못한다고 했는데 현실 앞에서 또 무너진다. 체

mo-r.tistory.com

 

[이상한변호사우영우] 넷플릭스 TOP10 진입, 2화만에 대박 터졌다

지난달 29일 첫 방송된 ENA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방송 후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 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신입 변호사 우영

mo-r.tistory.com

 

먹방계 최고였던 220만 유튜버 밴쯔, 논란 이후 최근 근황은.. "아직까지 꾸준히 하는 게 다행"

유튜버 밴쯔 근황이 네티즌들 눈길을 끌었다. 밴쯔는 1세대 먹방 유튜버로 지난 2020년 2월 5일 기준 구독자 226만 명(현재는 비공개 상태)을 보유한 유튜버지만 최근 밴쯔의 유튜브 영상은 구독자

mo-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