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김연아 3년 교제 끝 결혼.. 상대 고우림 누구? 포레스텔라 서울대 성악과 출신 팬텀싱어 인스타 과거

by MO_R 2022. 7. 25.
300x250
반응형
728x170

김연아가 5살 연하 남자친구와 깜짝 결혼 소식을 밝히며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다.

상대는 포레스텔라 소속 가수 성악가 고우림으로 95년생이며, 그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포레스텔라는 팬텀싱어2에서 결성된 그룹으로, 서울대학교 성악과 출신인 고우림은 이 팀에 소속되어 우승을 차지하며 이후 전국 투어까지 돌 정도로 놀라운 인기를 끌고 있다. 포레스텔라는 배두훈, 강형호. 조민규, 고우림이 소속된 크로스오버 그룹으로 고우림은 출연 당시 23살 대학생이었다. 대구 출신으로 아버지가 목사님이며, 김연아는 독실한 천주교 신자로 알려졌다.

반응형

김연아는 과거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과 공개열애 중 김원중이 좋지 않은 논란에 휩싸이며 둘의 교제가 마무리되는 듯 했으나 변치 않는 모습으로 열애를 이어가며 많은 이들의 걱정을 산 바 있다. 하지만 이후 연하 남자친구 고우림과 3년간 연애를 이어오며 오는 10월 신라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했다.

 

[저작권자 ⓒ모든걸알고싶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환승연애2] 노제 닮은꼴 최이현 규칙 위반으로 퇴소 / 조승우 메이크업 아티스트 인스타 과거 남

노제 닮은꼴에 쿨한 성격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던 최이현 과거 조승우의 메이크업 담당으로 팬들에게 '남친짤 제조기'로 유명했다고. 그러던 중 환승연애2 3화에서는 최이현이 퇴소했다는 충격

mo-r.tistory.com

 

[이상한변호사우영우] 9화 구교환이 97년생..이름은 방구뽕?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한변호사우영우에 구교환이 특별출연 소식을 전하며 많은 시청자들이 어떤 역할인지 궁금하셨을텐데.. 이름이 방구뽕인것도 충격적인데 97년생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mo-r.tistory.com

 

[이상한변호사우영우] 박은빈 강태오 키스? "저랑 같이 있어도 떨리지 않나요?" 7화 정리

최근 5-6화 사이에 이준호(강태오 분)의 떡밥이 너무너무 적어서 많은 시청자를 애태운 가운데, 드디어 두사람의 떡밥이 제대로 터졌다. 우영우는 이준호를 향한 자신의 마음을 확인하기에 나선

mo-r.tistory.com

 

"기빨리는 누님들..남자끼리 있는 스맨파 좋아" 강다니엘, 스우파 비교 발언 논란? 여초카페가 뿔

스트릿우먼파이터 (이하 스우파)의 메인 MC였던 강다니엘이 스트릿맨파이터 (이하 스맨파) 방영을 앞두고 비교 발언 논란에 휩싸였다. 강다니엘은 팬들과 소통을 하던 중, 자신이 댄서신에 몸을

mo-r.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