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사내맞선 종영 앞두고 '사랑인가봐' 개사해 선보인 김세정♥안효섭 / 시청률공약 인스타 화보 듀엣곡 추천

by MO_R 2022. 4. 4.
300x250
반응형
728x170

 

SBS '사내맞선'이 시청률 10%를 돌파하며 배우 김세정과 안효섭이 듀엣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반응형

SBS NOW 유튜브 채널은 4일 '하태커플이 직접 부른 멜로망스 - 사랑인가 봐 OST'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서 배우 김세정과 안효섭은 '사내맞선'의 OST로 실린 멜로망스의 '사랑인가 봐'라는 노래를 듀엣으로 달달함을 드러냈다.

이에 김세정은 4일 인스타그램에 "많은 사랑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오늘도 밤 10시"라며 안효섭과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안효섭도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당 듀엣 영상을 올리며 "목이 안 좋은 점 죄송합니다"라며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들은 노래의 가사 일부를 개사해 부르며 화제를 모았다. 원래 가사는 "점점 너와 하고 싶은 일들 생각하면서 하룰 보낸 날이 많아지는데", "이건 누가 봐도 사랑일 텐데, 종일 함께면 질릴 텐데 나 돌아서도 온통 너인 건 아무래도 사랑인가 봐" 였다.

하지만 이를 "나도 이런 웃음을 지을 수 있는 나란걸", "널 만나며 처음 알아가는데", "이건 누가 봐도 사랑일 텐데", "종일 함께일수록 좋은데", "멈추려 해도 온통 너인 건", "이미 너를 사랑하나 봐" 등으로 개사해 선보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세정이는 역시 잘하고 안효섭 님도 잘하신다. 둘 다 음색이 너무 좋다", "내 월요일을 행복하게 해준 사내맞선. 뭔가 진짜 끝나는 것 같아서 기분이 묘하다", "하태커플 또 만날 수 있기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지난달 25일 김세정과 안효섭은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게스트로 출연해 '사내맞선'  시청률이 10%를 돌파할 경우 OST 한 곡을 듀엣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4일 시청률 조사회사에 따르면 지난 29일 방송된 SBS '사내맞선' 10회 시청률은 수도권 가구 12.1%, 전국 가구 11.6%를 각각 기록했다.

 

현재 '사내맞선'은 종영까지 2회를 남겨두고 있다.

[저작권자 ⓒ모든걸알고싶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