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건사고

폭로글에도 언급된 '김선호' 1박 2일 논란의 영상 .. ( 왜그랬어;; )

by MO_R 2021. 10. 19.
300x250
반응형
728x170

배우 김선호가 낙태종용 배우K로 지목되었다. 그 와중에 폭로글 속 등장한 1박 2일 속 태도가 재조명되고 있다. 앞서 지난 3월 김선호는 KBS 2TB '1박2일 시즌4'에서 메인 PD인 방글이 PD에 정색을 하며 "야! 뭐하는 거야 지금"이라고 소리를 치는 모습으로 논란이 됐었다.

야생 훈련을 한 뒤 PD가 자력으로 카누를 타서 섬을 탈출하라는 미션을 주었고 이에 대해 정색을 하며 반발을 한것이다. 예능적인 요소로 보자는 말도 있었지만 또다른 누리꾼들은 "1박2일 보면서 강호동도 이수근도 메인 PD한테 야야! 거리며 소리지른적이 없었다. 저건 존중과 예의의 문제"라며 지적을 하는가 하면 "저 PD가 만약 남자 였어도 저랬을까?"라는 비판도 있었다.

그러나 당시 시기상 김선호는 스타트업으로 배우 인생 중 가장 인기가 최절정에 있었을때고 덕분에 팬들의 무한 쉴드를 받으며 오히려 당시 김선호의 태도를 지적한 누리꾼들이 "예민하다"라는 비난을 받기도했다.

그러나 뒤늦게 김선호의 '낙태' 논란과 '인성' 논란이 수면위로 드러나며 해당 영상은 다시 주목받기 시작했다. 누리꾼들은 "나이 많은 후배가 상사한테 공적인자리에서 야야 거리고 위협하는 장면이다", "이게 친해서 나오는 장난인지 아닌지는 옆사람들 반응 보면 알지 않냐? 문세윤은 저게 찐 반응인지 예능용 화난척인지 헷갈려하는거 같은데", "옆에 출연진들이 김선호 말리는거 보면 답 나오지 않나" 등의 댓글을 달며 그의 행동을 비판하고 있다.

다음은 당시 논란이 되었던 김선호의 1박 2일 영상이다.

 

[저작권자 ⓒ모든걸 알고싶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