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건사고

"전 여친 혼인 빙자 + 낙태 강요 배우, 김선호 맞다"... 소속사 아직까지 無대응..

by MO_R 2021. 10. 18.
300x250
반응형
728x170

 

사생활 폭로 글의 주인공인 배우 K씨가 김선호라는 폭로가 이어졌다.

 

18일 유튜버 이진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 생방송에서 "낙태 종용, 혼인 빙자를 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배우 K는 김선호다"라고 폭로를 이어갔다.

이진호는 김선호의 소속사를 언급하며 "이 소속사는 언론사와 프렌들리한 회사로 잘 알려져 있다. 하지만 현재 하루 종일 연락이 두절됐다. 전 직원이 모두 연락이 안 되는 상황"이라 설명했다.

김선호와 관련한 사생활 논란은 이미 여럿 언론사들도 입수해 취재 중인 상태라고 설명한 그는 "몇몇 매체는 지난 9월부터 김선호가 전 여자친구 문제로 곤욕을 치르고 있다는 정보를 입수해 취재 해왔다. 이 내용은 A씨의 서술과도 일치했고 김선호의 이름을 밝히게 됐다"고 실명을 폭로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이어 "소속사도 이미 김선호의 전 연인 사생활 논란을 이미 인지하고 있었다"라고 말했다. 또 이진호는 김선호 소속사가 김선호를 과잉 보호 해왔다고 전했다.

반응형

 

이진호에 따르면 소속사는 김선호 광고 촬영 현장에서의 제안을 무조건 거절했으며, 브랜드 대상 수상 당시에도 예능이라는 수식어를 쏙 빼는 등 예능을 터부시하는 행보를 보였다고 강조했다.

 

방송 말미 그는 "소속사 입장도 중요하기 때문에 방송은 여기까지 하겠다. 오늘 방송에서는 A가 가리키는 사람이 김선호라는 사실만 알려드리겠다"라는 말을 끝으로 영상을 종료했다.

 

 

2021.10.18 - [사건사고] - 전 여자친구에 혼인 빙자 '낙태 강요' 했다는 K배우 정체 / 드라마 인스타 사진 과거 전문

 

전 여자친구에 혼인 빙자 '낙태 강요' 했다는 K배우 정체 / 드라마 인스타 사진 과거 전문

대세 배우 K의 전 여자친구가 혼인 빙자, 낙태를 강요받았다고 주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K배우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해당 폭로자는 2020년부터 교제를 시작, 처음 만난 순간부터 지금까

mo-r.tistory.com

[저작권자 ⓒ모든걸알고싶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