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건사고

김선호 배우 전 여친에게 묻고싶다 . (+난 K배우의 팬이 아니었지만 오늘부터 응원하려고!)

by MO_R 2021. 10. 19.
300x250
반응형
728x170

 

반응형

>> 내용 전문

 

연예인 걱정은 쓰잘때기 없다고 생각하고 살았는데

갑자기 실시간 검색어에 k배우 라고 하도 시끄러워 보다가 좀 어이가 없어서...

 

k배우 전 여친에게 궁금증이 생겨버렸넹...???

 

일단..진짜 사귀는 사이였다고..정해놓고 물어볼께..!!!

 

1) k배우가 낙태를 종용해서 그런것이 맞는가??

본인 자신이 다시는 아기를 갖지 못 할 수도 있다는걸 알고있고

너무나 사랑하는 사람의 아기가 생겼는데...그런판단을???

물론 설득이 안되어서 그렇다고 말하겠지만...

결론적으론 본인이 책임질 자신이 없었다는게 맞는 말 아닐까??

 

2) 방송 모습과 다르게 화도 잘 내고 남욕을했다.

일반인과 다르게 k배우에게는 방송은 직장생활인데..

일반적으로 직장상사의 욕이나 험담을 공개적으로하는

간 큰 사람이 몇이나 될런지...

더군다가 당신이 여친이었다면..그건 그냥 투정아닐까??

3) 돈에 집착하고 쫒았다.

어린시절 가난하고 힘든 생활을했고

부모님이 고생하고 희생하는 모습을 봐왔는데..

효도하고싶고..돈을 많이 벌고 싶은건 당연한게 아닐까??

 

4)본인에게 희생을 강요했다.

당신이 그게 싫었고..억지로 맞춰주는거였다면

본인조차도 마음에서 우러나는 행동들이 아니고

거짓이었다는건데...

그럼에도 맞춰주면서 있었다는거는

본인이 선택한 행동 아닐까??

5)증거가 많이 있다.

소송등 문제가 많이 생길까봐 굳이 올리지 않았다고 얘기하는데...

이미 당신은 누구인지 특정이되고 문제가 될만큼 글을 썼다는것

알면서 한 행동은 아닌가??

 

6)나중에 결혼을 하기로했다

날을 잡고 청첩장을 돌리고 신혼여행을 다녀와서도

헤어지는게 결혼이라는건데....

2년후의 결혼을 바라보면서 참았다는게....

그냥...당신이 그렇게 믿고 싶었던것 아닐까??

7)당신은 진심으로 k배우를 사랑했는가???

당신이 k배우의 전 여친이었고..서로가 사랑하는 사이였고

서로가 결혼까지 생각했던 사이였고...

k배우가 성공에 목 말라하고 부모님께 효도하고 싶어했고

직장 상사의 욕을 하고 예민해지면서도 연기에 빠져서

일을 열심히하는 모습도 보고...대중들의 사랑이 없어질까봐

불안해서 일반적인 연애도 제대로 못하는걸 알고있는데...

당신에게 예의없는 이별을 했다는 이유로 그걸 온천하에 까발려서

k배우에게 엄청난 리스크를 주고싶어한다는것...

그게..정말..진심으로 사랑했던 연인에게 할 행동인가??

단지..그의 예의없음에 사과를 받고 싶었다면...

그의 소속사에만 조용히 알려서 그의 진심어린 사과를 받아도 되는 일 아니었나??

당신의 행동은 그냥..나를버린 연인이 잘먹고 잘 사는것에 배아파서

너도 죽도록 아파봐라 하는 행동은 아니었을까??

 

정작 당신은 스스로 모르고 한 행동이겠지만....

당신의 글에는 k배우는 직장동료의 욕을하고 힘들면서도

현장에서는 티내지않고 최선을 다했으며

실제로는 예민하고 본인 스스로를 끈임없이 의심하고 힘들어 하면서도

연기에는 진심으로 열심히 일했으며

힘든 환경속에서 잘 키워준 부모님께 효도하고싶은 마음에 치열하게사는

그냥....한 사람으로의 모습이 더욱 빛을 발하게 했음을 알려주고싶다.

 

그래서 나는 k배우의 팬이 아니었지만...

오늘부터 그의 연기를 응원해보려고...!!!

 


 

그리고 여기에 달린 댓글들..

 

 

ㅋㅋㅋ 배우 외모 뒷담화 한거 쉴드치다가 역풍맞는 중..

 

 

한편, 24시간이 넘도록 입장 한 줄 없던 김선호 측은 19일 오전에서야 짧은 입장문을 냄. (사실관계를 파악중이니 지켜봐달라는..)

 

중요한 해명이나 아니다 맞다 할 만한 이야기들이 없어 광고업계는 이미 쑥대밭.. ㅜㅜ 

차기작으로 정해져 있던 *(윤아랑 캐스팅) 드라마 쪽에서도 지금 분주한듯..

 

오늘 중으로 무슨 입장을 가져오시겠죠..

[저작권자 ⓒ모든걸알고싶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