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사내맞선' 김민규♥설인아 파격 원나잇 베드신 공개 / 인스타 과거 줄거리 결말 마지막화 안경

by MO_R 2022. 3. 22.
300x250
반응형
728x170

'사내맞선' 배우 김민규와 설인아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연애를 시작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에서는 차성훈(김민규 분)과 진영서(설인아 분)가 다시 만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진영서는 신하리를 만나 “나 성훈 씨랑 잤어. 잤는데 근데 기억이 안 나서 무효라고 질러버리고 뛰쳐나왔어. 내가 얼마나 성훈 씨 좋아하는지 알지. 중요한 순간을 기억 못 할 수 있냐”며 고민 상담을 했다.

 

이후 차성훈은 진영서를 찾아와 "사람 비참하게 만드는 거 그만해라. 진영서 씨 말대로 무효로 할 테니까 피해 다니지 마라. 내 진정성까지 무시당한 거 같다. 충동적으로 행동한 거 아니다"며 "나도 편의점에서 진영서 씨 처음 봤을 때부터 관심 있었다"고 고백했다.

 

진영서는 “진짜 처음부터 호감 있었냐. 나 성훈 씨 피한 거 아니다. 실은 사정이 있다. 그게 아니라 그날 밤 일이 기억이 안 난다. 성훈 씨랑 잔 게 하나도 기억이 안 난다. 그래서 당황해서 무작정 무효라고 말한 거다"라고 설명했다.

 

차성훈은 웃으며 "진짜로 하나도 기억 안 나냐. 나도 어제 일은 무효다. 앞으로 다시 잊지 못하게 해주겠다”며 키스했다.

[저작권자 ⓒ모든걸알고싶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