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건사고

장원영, 팬과 영상통화 중 눈물까지 보여.. "너무 감사합니다"

by MO_R 2022. 4. 19.
300x250
반응형
728x170

그룹 아이브(IVE) 장원영이 영상 팬 사인회에서 눈물을 보였다.

반응형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한 팬이 남긴 장원영과의 영상 팬 사인회 후기가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장원영은 한 해외 팬과 '영상 통화 팬 사인회'에서 시간을 나누고 있었다. 해외 팬 A씨는 "원영이 덕분에 안 좋은 일을 잠시 잊을 수 있었어요"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요즘 개인 사정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데, 장원영으로 인해 행복하다며 "원영을 만날 수 있다는 생각에 기대되고, 지금, 이 순간도 행복하다"며 "원영아, 정말 고마워요. 원영이의 팬이 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라고 전했다.

그의 진심 어린 응원의 말에 장원영은 끝내 눈물을 흘렸다.

 

앞서 최근 유튜브를 통해 루머를 양성하는 이른바 사이버 렉카들이 논란이 되고 있다. 이들은 장원영의 영상 등을 교묘히 짜집기해 논란 등 루머를 퍼트리기도 해 많은 상처가 된 것으로 보인다.

 

19살이라는 어린 나이님에도 불구하고, 평소 늘 밝은 모습으로 팬들을 만나온 장원영이였기에 그의 눈물은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강철 멘탈인 줄 알았는데 활동해줘서 고맙다고 하는 말에 우는 거 보니까 마음 아프다", "울지 마요", "힘 나고 감동할 듯하다", "공주님 지켜", "마음도 여리고 예쁘다", "상처받지 말고 행복하자" 등 응원의 목소리를 냈다.

.

[저작권자 ⓒ모든걸알고싶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